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News)/PC-Fi

DTS코리아, KOBA 2015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DTS코리아 공식 블로그 통해 ‘KOBA 행사’ 응원의 메시지 남기면 헤드셋 및 영화예매권 등 증정

2015년 5월 11일 - 오디오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DTS코리아(대표 유제용)는 제25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 2015)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DTS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5회 KOBA 행사에 참가, CBS 부스에 마련된 데모존에서 DTS Headphone:X 기술로 사전 인코딩된 배리어프리(Barrier-Free)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KOBA행사에 앞서 DTS코리아는 금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식 블로그(www.dtskoreablog.com)를 통해 ‘DTS Headphone:X 시연 행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TS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 혹은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스크랩하면 된다. 이후, 스크랩한 포스팅 URL과 응원의 메시지를 DTS코리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터틀비치 i60 헤드셋 (1명), CGV 영화예매권(5명), DTS 블루레이 타이틀(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이 선물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DTS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DTS코리아는 KOBA행사장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OBA 행사장 내 CBS 부스(C홀 430)에 마련된 DTS Headphone:X 데모존을 방문, 본인의 SNS에 데모존 체험 인증샷을 올린 방문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음료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유제용 DTS코리아 대표는 “이번 KOBA행사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DTS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평소 영화, 사운드 등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은 이번 KOBA행사장을 방문해 DTS Headphone:X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TS의 Headphone:X 기술은 일반 헤드폰으로 완벽한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술로, 소리가 마치 외부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듯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영화나 음악, 게임을 즐길 때 Headphone:X  기술이 적용된 헤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에서나 영화관과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dts.com/headphonex에서 확인 가능하다.